본문 바로가기

murmur

라디오위젯달고 경품도 받아봅시다


얼마전 블로그를 휩쓸다시피했던 프로필 위젯 퍼가기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SBS고릴라 라디오 위젯 퍼가기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SBS 라디오를 컴퓨터에서 들을 수 있게해주는 "고릴라" 를 다운받지 않고도, 위젯설치로 간단히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예전 베타테스트때는 디자인이 촌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정식으로 나오면서 깔끔해진게 맘에 듭니다. 색상도 블랙, 오렌지, 화이트의 세가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자동재생도 가능하지만, 갑자기 튀어나오는 목소리에 놀라실 분들도 있을테니 수동재생으로 설정하는것도 역시 가능합니다.


선곡표도 볼 수 있는데 제 컴퓨터가 이상한건지, 파이어폭스에서는 한글이 특수기호형태로 나오고, 얼마전 다운그레이드시킨 IE6에서는 아예 흰 공백으로 나오네요. 다른분들도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또한 윗 그림 우측하단에 있는 헤드셋낀 고릴라를 클릭하면 로그인과정을 거쳐 사연을 간편하게 올릴수 있습니다. 이 기능 유용하게 쓰실분들 꽤 계시겠네요.


이거 한동안은 팔자에도 없는 평소에는 듣지도 않던 라디오끼고 살게 생겼습니다. 게다가 이 위젯을 퍼가면 나중에 추첨을 통해 아래와 같은 경품도 준다고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아이팟터치가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오네요. 언젠간 꼭 타고 말꺼야ㅠㅠ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곳을 방문하셔서 퍼가신 후 댓글로 설치된 블로그나 까페 주소를 남기시면됩니다. 기간은 6월 8일 ~ 6월 28일까지 입니다.





'murmu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 음주장애인의 고백  (2) 2009.06.10
여수세계박람회 위젯설치 이벤트  (2) 2009.06.02
어느 DJ의 정부를 향한 용감한 발언  (2) 2009.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