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ny

흥미진 블로깅을 위한 프로필 위젯

++ 이 포스트는 헬리젯 프로필 위젯 리뷰와 함께 이벤트에 어떻게 한번 당첨좀..하는
간절한 심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얼마전 헬리젯에서 나온 이 프로필 위젯은 여지저기 블로그를 둘러보다보면 쉽게 발견할 수 있을만큼 때아닌 유행을 타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위젯을 달면 훌륭한 상품들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고, 당첨시 받게되는 선물은 카메라서부터 노트북, 아이팟터치에 캠코더 그리고 명품백까지 침흘리게 만들고 있네요 하악하악.


 
  위의 주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되구요, 저는 1번과 4번을 보며 침흘리고 있습니다 젤젤젤. 덕분에 블로그에 신상의 대부분을 까발리는 모험을 하고 있는데 만약에 아주 만약에 당첨이 안되면 벽에다 날라차기라도 할것 같아요.

  솔직히 그동안 그 많은 블로그 위젯중에 프로필 위젯은 없었던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타고난 정서불안때문에 수없이 많은 위젯들을 설치했다 감상하고 버리고 하는 무의미한 행위들을 반복해왔던 경험에 비추어봤을때 적어도 제가 설치했던 그 많은 위젯중에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신선합니다.





  헬리젯 프로필 위젯에는 간단명료하게 자신을 소개할수 있는 사항들을 제공하는데, 오른쪽에 설치된 제 프로필 위젯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소, 직업, 고향, 관심사,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자주가는곳, 학력사항, 커플여부 같은 사항들이 죄다 오픈되어 있습니다. 오직 리뷰와 이벤트 1번을 위해 싸그리 오픈해놓았는데 사용자가 비공개를 원할 경우 스스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 꼬마와 찍은 사진을 올려놓았더니 아들인줄 알고 계시는 분이 몇몇 계시던데.. 아직 결혼 안했습니다. 저 꼬마녀석 이름이 뭔지도 까먹었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디자인 부분인데요, 스킨이나, 사이즈조절을 사용자가 스스로 조절할 수 있게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칼라의 스킨이 없었고, 사이즈 조절이 "좁게, 보통, 넓게" 의 세가지다 보니까 설치가 애매하더라구요. 위젯도 사용자가 스스로 만드는 마당에, 가장 중요한 디자인 부분 설정을 기본 사항중에서 선택만 가능하게 한 것은 많이 아쉬웠습니다.

  비록 이벤트 때문에 리뷰를 작성했고, 이벤트 때문에 정보들을 죄다 공개하긴 했지만 만약에 이벤트가 없었어도 설치했을 위젯입니다. 프로필 위젯이라는 자신을 가장 쉽게 소개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는데다가, 학력사항이나 주소,직업같은 것들은 비공개가 가능하니까 말이죠.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설치해보세요~